본문 바로가기

entertain

원투의 송호범 아내가 이렇게 이쁠줄이야





원투의 송호범 아내가 이렇게 이쁠줄이야



10년지기 친구 오창훈과 송호범 둘이서 JYP에서 '원래 건방진 말투' 라고 하여 원투라고 짓고 데뷔를 한 팀인데 
솔직히 원투는 그리 대박친 곡이 없어서 송호범이 결혼을 한줄 모르고 있었다.

근데 스타부부쇼에서 부부가 공개된후  인터뷰에서 얼짱 아내 공개에 대해서 회의를 느낀다고 하는데
가수를 13년이나 했는데 아내가 더 폭발적인 반응을 얻다고 하니 송호범의 심정에 공감을 느낀다.

13년 방송생활 >>>> 하루 방송출연

사람들은 말한다 아내가 이렇게 이쁘다니 송호범 이 색히 전생에 나라를 구했냐
범죄자 같은샏히 분명 협박 했을거야 이런xxxx 아xx 아 존xxx

난 이런건 느껴지지 않는다
다른건 필요없고 굉장히 멋진사람일거란 생각이 든다.


난 송호범 부인의 미모를 보고 송호범은 굉장히 멋진 사람일 것 이란걸 간접적으로 느끼는 바이다.
어떻게 보면 사람을 졸라 간단히 평가하고 지랄을 하느냐라고 할수있는데
 
난 걍 그래 

어떻게 보니까 외모에 남다른 포스가 있다.
어떻게 보니까 별이빛나는 밤에는 라이브 하기가 힘든데
라이브도 끊김 없이 잘 소화해내는거다
어떻게 보니까 묘한 매력있기도 하다.



그의 아내를 보고 원투를 다시 보게 됬다.
이건 전혀 나쁜게 아니다.

송호범이 충분히 멋진놈이니까 미모의 아내와 결혼을 했을꺼란 생각이 들었고,
멋진면을 찾다보니 그의 몇가지 매력이 보이는거니까 이건 좋은거지 뭐..


지금 그의 아내 백승혜는 몇몇 기획사나 방송쪽에서 섭외가 들어 오고있다고 하는데.
연예인으로 데뷔를 하거나, 방송출연이 잦아진다면 선택은 그들의 자유고 내가 뭐라고 할 입장은 아니지만
왠지 아쉬운 결과로 이어질 듯 하다. 적당한 선 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조절 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이번 기회에 원투가 좀 확 떠서 아내에게 행복을 줬으면.. 





별이 빛나는~~~밤에~~~~~~~~~별이 빛나는 바바바바ㅏ밥ㅁ에
근데 창밖엔 풀벌레 소리로 가득하나 밤하늘에 별은 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