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네스팰트로 브래드피트 연인시절



기네스팰트로 브래드피트 연인시절



1995년 세븐이라는 영화를 통해 처음만난 브래드피트와 기네스팰트로, 애초 영화에서 부부로 출연했기에 둘사이의 감정은 짙어져 촬영장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한다. 그 후 얼마지나지않아서 바로 약혼을 때리며 결혼까지 가나싶었지만 결혼을 2달 남겨둔 1997년에 기네스 팰트로와 브래드피트는 갑작스럽게 파혼을 한다.

전세계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은 사건이였지만, 둘이 갑작스럽게 파혼한 것은 둘사이만 아는 비밀로 간직되고 있다. 기네스팰트로 측근의 말을 인용하자면 그녀의 아버지 브루스 팰트로가 브래드피트와의 관계를 극심히 반대했다고 했다. 애초 브래드피트는 할리우드를 떠나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우였으며, 또 가장 조각같이 섹시한 배우이기도 했다. 그런남자와 정착한다는 것은 폭탄을 안는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했던 그녀의 아버지는 결혼을 반대했던 것이다.



기네스팰트로는 브래드피트와 이별 이후 벤애플렉등 많은 남자와 1년을 넘기지못하는 짧은 사랑을 하다가 결국 브릿팝 밴드인 콜드플레이의 리드싱어 크리스마틴과 결혼을 하게된다.

그녀는 가장 화제가 됬던 옛애인 브래드피트와, 벤애플랙에 대한 심정을 인터뷰를 통해 털어놨었는데
"벤애플렉과의 이별은 우정으로 남았고, 브래드피트와의 이별은 상처로 남았다"라고 밝혔으며

지난 2000년 '배너티 페어'지를 통해 "우리가 헤어진 뒤 나는 가슴이 허전해진 느낌이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현재는 서로가 다른 사람과 가정을 차리고 애낳고 잘살고있지만, 그 시절에는 최고의 연인이 아니였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