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orld

중국 얼짱거지 최근 근황소개

런더너 타짜 2010.08.01 07:47


중국 얼짱거지 최근 근황소개



대륙 중국을 넘어서 한국에서 까지 화제가 됬던, 대륙의 꽃거지 중국얼짱은 위의 단 한장의 사진으로 연예인 보다 더한 인기의 스타덤에 오른다. 담배피는 사진이 한장의 화보같다며 수많은 간지 패러디를 남기고, 대륙을 넘어선 아시아의 많은 사람들이 그를 궁금해 하며 찾아다니기도 했지만 그는 일관된 모습으로 이상한 옷들을 줃어입고 아랑곳 하지않고 다녔는데, 결국에는 TV, 다큐멘터리 채널 관계자들이 그를 졸졸 따라다니며 그의 인생을 다루고자 캐스팅에 대한 노력이 돋보이기도 했다. 




결국 TV쇼에서 그의 인생을 다루게 되었는데, 사진 속의 모습과는 다른 그의 진짜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실망도 했지만 내생각에는 치아구조때문에 그렇지 본판은 화제가됬던 사진 속 금성무 닮은 꼴의 틀은 남아있는 것 같기도 하다.ㅋㅋㅋ





언론의 힘은 왠만한 권력보다 쌔다고 했던가, 대륙TV에 그의 모습이 전파를 탄 이후, 그의 영화 인생을 다룬 영화가 만들어지는 한편, 거지생활을 청산하고 그는 직업까지 갖게되었다. 그의 본명은 시리거. 시리거는 나름의 패션 감각을 인정받아 새 직업을 얻게 됐다. 패션 매니져라는 직업을 얻게된 그는,  정식 채용전에 1개월 동안 수습직원으로 일을 하게 되며 월급은 3000위안(약 54만원)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생은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마지막 그의 화보같은 사진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