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할만한 웹게임, 신전온라인 추천


할만한 웹게임, 신전온라인 추천



요즘들어 LOL이나 수많은 고사양그래픽 게임이 인기를 끌고있지만, 구석에서 조용히 인기를 유지하고있는 게임들이 있다. 그 게임들이 바로 웹게임들인데, 보통 시간이 많이 나지않는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이 즐겨찾는 게임으로 인터넷되고 브라우저만 있으면 아무곳에서나 실행되는 장점을 갖췃기에, 학교나 직장에서 짬을 내서 틈틈히 즐길수있음에 매니아층들에게 인기는 식지않는다.



이런 인터넷 웹게임에서 개인적으로 하나 추천하자면 신전온라인이다.  웹 MMORPG 게임이라서, 다른 MMORPG나 RPG게임보다도 레벨업도 또한 빠르고,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것이다. 컴퓨터안하는 시간에는 자동사냥 켜놓으면 알아서 레벨업을 하기 때문에, 파티만 잘 찾으면 밤에는 1업씩 꾸준히 할 수가있다.  웹게임이라고 다른게임들에 뒤쳐지는것은 전혀 없고, 유저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길드가입하고 즐긴다면 재미를 두배로 느낄수있을 것이다.




 



그리고 한가지 덧붙이자면 신전온라인이 인기있는 이유는 매일저녁에는 트로이, 아레나, 군단전같은 PVP, 길드전도 꾸준히 진행되고있어으며 그 외에도 게임내적인 부분에서 이벤트들이 많이 존재한다. 또한 18세이상 게임이라 개념없는 초등학생들의 분포수가 작아서 대부분 말이 통하는 매너겜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무튼 신전온라인을 즐기고싶다면 따로 설치가 필요없이 저사양이기때문에 저용량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한 가입으로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