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박근혜 은지원 관계, 박정희까지


박근혜 은지원 관계, 박정희까지




옛날 라디오스타라는 TV프로그램에서 MC가 은지원에게 물었다. "집안 중에 유명한 사람이 누가있느냐" 라고, 은지원은 있다고 대답했고 그 분이 바로 18대 대통령이신 박근혜이다. 이 둘 사이의 관계는 오촌지간이다. 그 때는 대통령이 되기전이였지만 그래도 새누리당 당내대표로서 정치 보수권력의 핵심이였다.


근데 이런 은지원과 박근혜는 성이 다르지않느냐? 그럼 가까운 친척이 아니지않느냐라는 질문을 던질수도있겠다.

간단히 하자면 박정희 대통령의 친누나 박귀희의 친손자가 바로 은지원이다. 그러므로 박정희의 친딸인 박근혜대통령의 

사촌이 은지원이며, 은지원에게 박근혜대통령은 진외당고모가 되겠다.







저정도면 먼 사이 아닌가? 라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맞다. 요즘 같은 자기살기 바쁜 사회에 오촌지간이면 거의 남으로 보고 살아도 이상하지 않지만 대통령이 존재하는 가문 급에, 그 것도 부녀지간에 대통령이 생기는 가문급이라면 '인맥'이란 힘은 거대하게 작용되며 그 관리는 보통사람들과는 차원이 틀리다고 볼 수있다. 이 말은 결국 피가 섞였다면 그건 집안회동 때 마다 만나는 가족이 된다.

사진은 박정희대통령 추모식때 였으며 이 사진한장으로 연예계에 많은 이슈를 낳기도했다. 은지원이 박근혜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어이없는 루머들과 함께 말이다. 







은지원의 직업인 연예인이라는 사람들의 관심을 먹고산다. 그러므로 어쩌면 이런 루머들은 당연하다고 봐도 될테지만 그의 행적들로 인해서 많은 오해와 질타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한가지 예로서, 밑의 사진들 처럼 18대 대선에 오른 박근혜의 유세를 지원함으로서 많은 팬을 보유한 아이돌출신 연예인이 저렇게 유세를 펼쳐도 되는 것인가를 놓고 찬반토론을 벌이기도했는데, 뭐 송일국이 김을동 유세지원한거랑 비슷한거라고 볼수있겠다.

친척이니까 뭐. 아무튼 우리나라 첫 여성 대통령인 박근혜.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줬으면 하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