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

헬로비너스 권나라 움짤, 레전드 유망주

권나라 움짤 모음, SKT광고의 레전드.gif



권나라. 헬로비너스 걸그룹의 멤버이지만 TV 광고(CF)를 통해서 접한 사람들이 더 많을 것이다. 아무래도 요즘 추세의 걸그룹의 느낌보다는 아나운서, 탤런트 느낌의 스타일이라 걸그룹이라고는 나도 처음보고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이다.

헬로비너스가 아쉽게 남다른 흥행곡이 없어서 그렇지 개인적으로 권나라는 스펙으로만 걸그룹 통틀어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인재가 아닌가 싶다.




권나라는 1991년생으로서 스펙으로서는 키는 172cm  그리고 몸무게는 50kg 초반대이다.




헬로비너스는 나름 섹시컨셉의 나인뮤지스와 비슷한 계열의 걸그룹인데 EXID의 위아래와 같은 흥행곡이 나온다면 충분히 가능한 그룹인데 아직까지 그에 따른 흥행곡이 없어서 멤버들의 개인적인 미모와 몸매가 묻히기는 아쉬운 그룹이라고 생각된다. 이제 멤버들도 나름 나이를 먹어가고 새로운 나이어린 걸그룹이 밀물처럼 밀려들어오는 판국이라 더욱 아쉽다. 


개인적으로 단발이 잘 어울리는 권나라.



무보정 직찍의 비율.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2016년.05월에 공중파,케이블 TV전파를 탄 SKT광고에서의 권나라.


-SKT 폼나들이 광고



행사 때.

일각에서는 애초에 용감한형제들과의 곡작업이 헬로비너스와는 잘 맞지않았느냐는 평이 많다.





"....."




그녀의 개인 광고모델의 시작은 2012년 김수현과의 카스 맥주, 김진표 뮤비, 

13년 라임오딧세이, 13년 클린앤클리어,

14년 이천원 뮤비, 14년 롯데시네마.

14년 모바일 게임 불멸의전사, 14년 클라우드 맥주 CF, 15년 도시르 품다 연기, 16년 SKT까지


화보 모델로서는 길게 적기 벅찰 정도로 많이 찍을 만큼 개인활동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2016년 4월에는 걸그룹 멤버 단체가 아닌 권나라 개인으로서 자전거 안전문화 홍보모델로 발탁되기도.





그것이 알고싶다의 한 장면. 걸그룹의 제한 된 영역이아니라 

다방면으로 활동이 가능한 연예인으로 보인다. 앞으로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