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역추적기 프로그램 싸이가디언
싸이하는 사람들 중에서 3명중 1명은 추적기를 달고있다고 한다. 이 얼마나 슬픈 사실인가 남의 미니홈피들어가는데도 눈치를 봐야한다니.. 비로그인을 하더라도 아이피가 남으니 아이피를 추적하면 그 사람의 사는 동네까지 알수 있으니 남의 홈피는 못들어간다..
추적기를 다는 사람들이 주로 하는 말이 '내 미니홈피에 몰래 들어오는것은 잘못이 없냐?'냐고 하는데, 그럼 일촌공개를 해놓지 그러냐.. 왜냐면 싸이추적기가 효능을 발휘하려면 다이어리나, 사진첩을 전체공개를 해야한다. 결국 떡밥을 풀어놓고 물고기를 기다리는 낚시꾼은 추적기를 단 님하들.
아무튼 싸이가디언이라고 어떤 신선같은 분이 이런 추적기를 걸러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셨다.
용량도 작아서 사용이 간편하고, 실행법도 젖밥이다.
일단 다운을 받고 Cyguardian을 실행한다. 그럼 아래창 처럼 인터넷창이 뜰 것이다.
그럼 주소창에다가 싸이추적기가 의심가는 사람 싸이주소를 치면 싸이추적기를 단지 안단지를 구별해낼 수 있다고 한다. 좋은점은 들어간 사람의 정보는 그 사람이 추적기를 달았다 한들, 자신의 정보가 넘어가지않는다.
밑에 실시간으로 뜨는 정보창에 의심되는 주소에 '차단됨'이 뜨면 유의를 해야하며
htp://a1.ationnet.com/38839.js라고 뜬다면 아마도 광고일 것이니 상관 안해도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