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이혼사유, 이유는 묻지말자
대한민국 탑여배우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고현정에 대해서 요즘 얘기가 많다. 그녀가 진행을 맡은 토크쇼도 그렇겠지만 고현정은 여배우로서 최고의 위치에 올랐던 만큼 많은 사람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비롯해 구설수와 루머 또한 많았다.
그 중 가장 이슈가 되는 것이, 고현정이 무릎팍도사에서도 언급했듯이 결혼과 이혼이라는 문제인데 아직도 고현정의 이름의 네이버나 다음 검색어의 연관검색어에는 이혼사유와 전남편에 대한 수많은 키워드가 뜨고있다.
뭐 시집살이가 고달펐네, 재벌가집안이라서 고현정을 왕따시켰네, 수많은 루머가 있지만 고현정은 집안사람들은 모두 인성이좋았고 남편 또한 재치있는 유머와 착한인성으로 자신에게는 좋은남편이였다고 말한다. 성격차이로 인한 합법적이혼이라고 말하여도 루머는 항상 따라다니며 위자료도 삼성의 이재용은 이혼위자료가 100억을 줬다는데 고현정은 15억을 받았다고 이것 또한 의심을 하니 어떻게보면 영원히 풀리지않을 루머일것도 같다.
아직도 지식인 같은 곳은 고현정이 불쌍하게 쫓겨났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이 많다. 어떻게 보면 그게 진실일수도 있겠지만 고현정의 이혼사유는 우리가 신경쓰지않고 덮어주는 것이 고현정에게 더 도움이 될 것 같다. 아픈기억을 계속 들춰내봤자 상처만 깊어질테니까 말이다. 재벌가라는 이유많으로 색안경을 끼지말고 앞으로 여배우로서 고현정의 활동에 응원을 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