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싸이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증거라고 불리는 자료들



싸이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증거라고 불리는 자료들


강남스타일 단 하나의 곡으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음한 싸이, 그의 세계적인 빌보드 성공 비결에는 배후가 존재한다는 쓰잘대기없는 루머가 형성되고말았다. 이 루머는 한 페이스북 인원의 비교분석으로 시작됬는데, 이게 웃긴게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되면서 좀 더 파고들어가게 되니 연관성이 아예없는 것은 아니라는 의견으로 굳어지고 있다.(심지어 뉴스기사까지 난 상황.)


이에 앞서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라는 것은 종교라기보다는 일종의 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친목단체라고 보면된다. 대중들은 모르게 커튼 뒤의 사람들이라고 칭해지며, 세계적인 정계인사,기업인 등등 세계급 부호들의 친목단체라고 하는것이 맞겠다. 그러므로 그들의 칭하는 상징적인 사탄과 종교적 의미는 무의미하다고 볼수있다. 다만 프리메이슨이나 일루미나티는 집단임과 동시에 예전 세계적으로 불었던 돈의 전쟁. 화폐전쟁에 관여된 것은 분명하다고 볼수있으며 세계적으로 600만명의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보이지않는 정세 권력을 행사하고있다는 썰은 아직까지 두루뭉실 구름처럼 떠있을 뿐으로 존재자체만 존재하는 말그대로 그림자다. 




이런 집단과 싸이와의 관계가 정말 존재하는 것일까, 길게 설명하는 복잡하게 풀지않고 간단하게 비교해보는 사진을 올려보자면.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상징적인 숫자라고 불리는 숫자6.

세계적은 톱스타들 비욘세, 마이클잭슨,비틀즈, 현재의 저스틴비버까지 6이라는 제스처는 세계적인 스타들에게 단골 제스처라고 볼수있다.


다저스홈에서 싸이는 시중일관 손으로 6의 제스처를 카메라에 보여주고있다.









4명의 노신사.(old gentleman)

고대서적 요한계시록에 나온 4명의 불행적인 기수묘사.

(개인적으로 억지라고 생각함.)


-


사람의 속을 내다본다는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전시안.

이 표식은 싸이가, 싸이의 흠뻑쇼 콘서트 관객인 3만여명의 관객들에게 나눠주었고

MBC 지상파 방송으로 싸이의 콘서트가 전파를 타는 와중에, 관객들에게 나눠준 앨범을 들어보라는 요청을 했고 3만여명의 관중이 들어올린 전시안 표식이, 아무래도 대한민국 전국민이 보는 지상파라는 의미를 두어 일루미나티에 보여주는 행동이라고 평하는 사람도 있다. 








일루미나티의 행운과 불행을 의미하는 13.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의 공개날은 13일이며, 젠틀맨 홍보 표지에 나온 위의 사진에 나온 싸이는 13명. 뭐랄까 이 글을 쓰고있으면서도 내 자신도 존나 오그라들면서 그냥 웃긴다. 왜그러지ㅋㅋㅋㅋ.






프리메이슨의 상징적인 심볼은 피라미드와 전시안이다. 네이버 위키백과에도 나와있듯 피라미드와 직각자는 석공의 의미를 깃들이며 빛과 어둠의 세계적 이원화를 의미하고있다고 표현.



싸이의 콘서트




또다른 프리메이슨의 심볼인 직각자 그리고 G.








보면서 개인적으로 내린 결론은 싸이가 프리메이슨 이건 뭐건 사탄 뭐 이딴거랑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세계적인 스타들에게 존재하는 프리메이슨의 표식은 일종의 연예계에서 성공을 내비치는 일종의 미신같은 상징이라고 보여지는게 더 가능성이 짙은것이라고 생각된다. 왜냐면 지금 국내,해외스타들이 보여주는 표식들이 전부 프리메이슨의 일원이라는 자체가 무의미하니, 일종의 뮤비 제작자나 무대연출자, 본인에게도 프리메이슨의 깊은 뜻을 알기보다는 일종의 완성도를 위한 하나의 악세사리라고 생각하는게 맞는게 아닐까. 뭐 정답은 본인만이 알겠지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