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상순 재벌2세 그리고 이상순 김밥집 사이



이상순 재벌2세 그리고 이상순 김밥집 사이


이상순은 뮤지션이다. 소속사도 있으며 롤러코스터, 베란다 프로젝트라는 그룹의 멤버이자 기타 및 재즈를 전공 공연과 콘서트를 병행하는 뮤지션이지만 대중들에게 익숙한 그의 키워드는 바로 이효리의 남자라는 것. 홍대에서의 공연으로 보자면 이상순도 기타로서는 유명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이효리의 대중적인 영향력이 막대하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모습이긴하다. 


결과적으로 대중들이 보는 눈은

음악을 하는 이상순에게 현재 달린 키워드는 바로 이효리다.






이상순은 라디오를 하고있지만 지상파 방송에는 자주 나오지않는다. 분명히 섭외가 있겠지만 서도 아무래도 이상순이 방송에 나오지않는 이유는 음악인으로서의 신념이 작용할수도있겠지만 둘째로는 부담감이 작용할수가있다. 그래서 그런지 이상순에 대한 소식과 그의 이야기는 여자친구인 이효리에게서 더 많다. 애초 이상순이 이효리와 교제설에서 나온 루머들은 어떻게보면 이효리에 대한 작용적인 부분이 크다고 볼수있다. 이효리는 현재 여자솔로가수의 섹시컨셉의 아이콘이라고 볼수있고, 오랜 연예계 생활로인한 쌓여진 루머는, 남자친구인 이상순에게 옮겨가는 작용이 된다.


그래서 솔직히 말해서 그리 잘생긴 얼굴이 아닌 이상순에게 붙는 키워드가 자연스레 재벌설로 미뤄지는 것이고 그의 학력과 뒷배경이 네티즌들에게 추격되는 모습을 연출시키고만다.



다만 중요한건 이상순은 네덜란드의 등록금 또한 평범한 음악대학교에서 재즈를 전공했고, 현재 휴학 상태라는 것. 서울대썰과 기타 명문대썰은 그저 밝혀진 것 없는 루머이며 그의 재벌설 또한 이효리의 방송에서 언급을 토대로본다면 어머니가 평범한 김밥집을 운영하고 어렸을때 부유했지 그저 평범한 음악을 사랑하는 남자라고 이효리는 말했다. 이건 자신으로 인해 무수히 쌓인 남자친구에 대한 루머의 실타래를 풀어주는 중요한 발언이 된 샘이다.




아무리 과거 이효리가 파파라치컷에 재벌2세와 수영장에서의 사진이 털렷다고 하지만 그걸로 이효리의 남자관계의 전부를 논할수는 없다. 이상순과의 교제는 그저 유기견보호에 대한 공통점과 음악에 대한 교집합이 만난 관심에서 시작된 사랑이며, 아무래도 이효리는 이상순의 배경이 아닌 이상순 사람 자체를 본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상순에 대한 루머는 그는 단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증명이 된 샘이지만 이젠 이효리의 남자라는 키워드보단 이상순의 음악에 대한 키워드가 번졌으면 하는 바램이있다. 개인적으로 홍대에서 그의 음악을 좋게 들은 사람으로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