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탈퇴 진짜 이유, 선미 박재범 둘다 피해자
선미 탈퇴 진짜 이유, 선미 박재범 둘다 피해자
결국 오랜탈퇴기간 끝에 선미는 솔로로 복귀를 했는데. 예상한 사람은 별로 없을거다. 선미가 탈퇴한 시절 이미지상으로서는 선미의 탈퇴의지는 확고했었다. 기사에는 학업과 부상으로 인한 고뇌로 인한 탈퇴가 되었고 선미는 종종 검정고시시절과 일반인 친구들과 있는 사진을 올리며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서의 삶을 즐기고 있었다. 하지만 그에 따른 탈퇴루머는 많았고 네티즌들은 그걸 부풀리고 부풀려 하나의 완성체로 만들기까지 이르렀다. 그 시기 박재범과 탈퇴시기가 겹치는것과 동시에 박재범이 미국을 가면서 투피엠은 박재범의 잠정 복귀로 인한 충분한 의리이미지를 구축했지만 어느순간 사생활 문제로 완전 탈퇴를 선언하게 되었고, 팬들은 공황에 빠졌다.
그에 따라 박재범 탈퇴에 박진영이 언급한 탈퇴사유의 '사생활' 이라는 3글자와 선미 탈퇴시기에 맞춰 둘을 연관 짓기시작했고, 그 연관은 둘의 연애, 임신 심지어 낙태까지 루머를 만들어내며 연관검색어를 장식했다. 이에 선미나 박재범은 해명할 가치가없는 루머라고 생각했는지. 사람들은 그런가보다 하고 지나치는거다.
이런 루머는 대답할 가치가 없다고 한들, 문제는 선미가 다시 연예계로 복귀했을때다. 민간인으로서의 선미는 연예계 루머에 신경쓸필요조차없고 그저 시간이 다 알아서 해주지만 카메라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인터넷에 그녀의 이름이 오르는순간 그에 대한 루머들은 그녀를 감싼다. 기사자체에도 화젯거리가 중심인 찌라시로부터 시작되는데, 사실관계를 떠나서 둘만 피해보는 장면이다. 연예인에게 이미지란 무서운거기때문에.
앞서 선미가 탈퇴한 진짜 이유는 무지외반증이라고 발가락 뼈가 나오는 질병을 앓았고, 더이상의 미국활동은 불가피했기에 치료와 동시에 정신적으로 힐링을 위한 임의 탈퇴라고 보는게 맞겠다. 재범과의 관계의 사실관계를 떠나서 이왕 이렇게된거 선미의 성공을 기원하지만, 그러기위해서는 앞으로 연예인으로서의 삶. 루머에 대한 대처가 중요하다고 본다. 연예인이라는게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사는 직업이기때문에 어쩔수는 없지만, 잣같아도 어쩔수가없는 부분이다. 선미가 다시 이 세상에 발을 들여놓은 이상. 아프지말고 제대로 올라서길 기대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