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or

유세윤 놀이공원 알바 동영상ㅋㅋㅋㅋ



유세윤 놀이공원 알바 동영상ㅋㅋㅋㅋ

 


개그맨중에 가장 타율이 높은 개그맨을 꼽으라하면 일단 첫빠에는 유세윤이 아닐까 싶다.
표정하나하나에 임팩트가 존재하는 개그맨 개콘 코너에서도 실패작이 없을 만큼 거의다 히트를 때리고 데뷔부터가 복학생이니 개그센스하나로 무명시절이 없는 개그맨중에 하나이다.

그의 업적을 살펴보다가 재미있는 것을 많이 찾아냈다.ㅋㅋㅋㅋ

2010/07/14 - [유머니깐 웃잨ㅋㅋㅋ] - 유세윤 조인성 성대모사.swf
2010/04/28 - [음악 듣기] - 유세윤 유브이 쿨하지 못해 미안해 뮤비, 보기
2009/11/09 - [유머니깐 웃잨ㅋㅋㅋ] - 유세윤의 폭풍 인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과 말투 행동 하나하나에 임팩뜨를 싣는 뼈그맨 유세윤
그가 방송에서 만수무강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