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

65g컵녀 인증과 스레딕, 65g컵녀 토렌트썰.jpeg




65g컵녀 인증과 스레딕, 65g컵녀 토렌트썰.jpeg스레딕스레딕



인터넷상에서 스레딕이라는 사이트가있다. 일종의 익명 채팅사이트이며 익명이라는 전제하에 많은 병신들이 모여 썰을 푸는 곳이다.

바퀴벌레 먹어볼까?로 시작해서 많은 소라넷을 능가하는 야한얘기들이 올라온다. 중요한것은 여자도 많다는 것이다.

지금은 운영자가 컴터를 못하는지 사이트가 html소스가 병맛으로 되어 오류도 자주뜨지만, 예전에는 활성화가 많았다.



스레딕 이용법스레딕 이용법



막상 들어가보면 사용법이 좀 어렵다. 용어도 좀 알고있어야되는데 스레딕은 스레주라고 주제를 정하고 썰을 푸는 글쓴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레스는 그 썰을 받아주고 같이 얘기해주는 사람이고 레스주는 그 색히이다. 이런걸 알아야 대충 대화가 가능한데

65g녀는 여기서 탄생하였다. 익명으로서 스레딕 19채널에서 인증을 하다가 자신을 위로하는 행위에 음성을 담은 음성파일과 더불어 65G사이즈라는 어마어마어마한 인증사진이 모아모아 토렌트마그넷등 다양한 경로로 퍼지게됬다.


65g녀의 일반사생활이 담긴 사진을 더분 토렌트를 받아보면 200장이 넘는다. 이 토렌트파일은 폭발적인 인기를 더불어서 마그넷을 받자마자 10초만에 받아지는 엄청난 시드유지를 자랑한다. 그것도 새벽에 전국구에 깔린 발정난앙망들이 새도없이 울부짓는 하루였는데 아 존나웃겼다 진짜. 한번보면 올 하는데 별거없다. 지금은 네이버등 포탈사이트에서 65g녀에 관련글을 지우고있는 것을 보아서는 65녀가 네이버에 요청을 한거 같다. 이러다가 원시드자 고소까지가면은 토렌트시드유지자 저번 야동사건처럼 3000명 안에 들수도있으니까ㅋㅋ 운나쁘게 받았다가 잡혀가기전에 시드풀고 지우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