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세월이지나면 얼굴에 주름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특히 팔자주름 같은 경우는 치명적으로 사람의 얼굴의 나이를 가늠 할 수 있게 만든다. 팔자주름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눈에 보이는 얼굴나이를 몇년이나 단축시킬 수 있는 정도일 것이다. 팔자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병원을 통해 시술 받는 방법이 제일 간단하다. 잦은 안면운동과 스트레칭은 팔자주름의 빠른진행을 늦혀주고 어느정도 예방해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얼굴의 볼은 특히 지방이 붙기 쉬워 움직이지 않으면 금방 처져 팔자주름이 생긴다. 그러므로서 틈틈히 잦은 운동으로 얼굴 근육에 유연성이 생기면 팔자주름 또한 탱탱해져 고운피부가 유지 될 것이다.

1. 주름 잡힌 선 아래 위쪽에 검지를 집은 후
2. 위쪽을 짚은 왼손 검지는 대각선 광대뼈쪽으로 밀어내고 오른손 검지는 대각선 턱쪽으로 당기며
3. '아' 모양으로 입을 벌린 후 
4. 당겨진다 싶으면 다시 천천히 입을 오므리고
5. 다시 '아'모양으로 입을 벌려 5회 반복한다.

1. 입 꼬리를 끌어올려 웃는 얼굴을 만든다.
2. 왼쪽 입 꼬리를 원상태로 하면서 오른쪽 입 꼬리는 팔자주름이 최대한 없어지도록 끌어올린다.
3. 오른쪽 눈만 천천히 감으면서 근육이 움츠러드는 느낌이 들게 한다. 5초 동안 유지한 후 표정을 푼다. 왼쪽도 반복한다.

1. 정면을 보고 가볍게 입을 다문다.
2. 위아래 입술을 마주하고 입 안쪽으로 밀어 넣듯이 하면서 입 꼬리를 천천히 끌어올린다.
3. 입 꼬리를 끌어올려 완전히 U자형이 되었으면 5초간 유지한 후 입 꼬리부터 힘을 빼면서 천천히 원상태로 돌아간다.

이 같은 방법을 하루에 일어나서 한번 자기전에 한번 씩 해주면 팔자주름에 대한 예방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완치는 실켜줄 수 없을 것이며 아예 거울에 안보이도록 없애 버리고 싶으면 병원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 뭐 팔자주름필러 같은데 가격할인하는 병원이 많던데 부담없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병원홈페이지나, 직접 찾아가서 문의 해보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