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

김기리 과거 수상소감, 신보라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swf


김기리 과거 수상소감, 신보라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swf



모두가 김지민이랑 사귈줄 알았던 김기리가 개콘에서 신보라랑 사귄다는 연애공개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무래도 많이 놀란 눈치다. 개콘 인기코너 불편한진실에서 불타는 눈빛으로 김지민을 태워죽일듯한 감정연기를 펼쳐서 둘이 사겨도 뭐라고 할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그냥 뭐 잘어울린다는 식으로. 어떻게보면 높은 시청률의 개콘 시청자들은 이미 김기리-김지민을 실제 커플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았을거다. 그래서 그런지 김기리의 과거 KBS2 수상소감에서 언급한 신보라에 대해서 아무도 의심을 하지않았다. 장난이라고 한들 연예인에게 이 정도 언급이면 적어도 기사와 열애설이 날뻡한 스캔들이 쏟아질뻔도 한데, 이때는 그냥 그저 그렇게 넘어갔다. 동영상을 보자면




"김지민 선배에게 감사드리고, 생활의 발견에 송준근 선배님,김준현 선배님,  신보라. 너무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


어허허 갑자기 눈에 띄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