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프로그램, 웹

구글크롬 다운로드

 구글크롬 다운로드

 

 

인터넷속도의 혁명이라고 불리어도 무방한 구글크롬은 인터넷속도느리다고 소문난 사지방 컴퓨터에서 빛을 발휘했었다. 내가 군대에있을때 사지방 컴퓨터가 너무 느려가지고 구글크롬을 한번 다운받아서 실행해봤는데 어이가없었다. 정말 빨라서 말이다. 아무튼 구글크롬은 구글답게 심플한 디자인으로 속도향상에 중점을 두어 개발된 구글의 작품이다.

 

구글이 공개한. 구글크롬의 자료 장점을 살펴보자면 역시나 심플함과 스피드에 중점을 두었다는 것을 알수가있다.

 

 

 

구글크롬의 장점은 바이러스가 깔린 사이트나, 불법사이트, 자동설치프로그램이 깔린 사이트나 광고가 무자비하게 도배되있는 사이트에 한해서 위험성있는 페이지라고 경고를 줌으로서 사용자에게 보안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외국어 사이트같은 경우 구글의 특징인 세계에 맞춘 서비스답게 전언어 번역이 가능하다. 예를 들자면 미국 연예잡지사이트에 들렸다고 치면, 한국어로 번역이 된다는 것이다. 다만 속도는 약간 떨어질수있으니 왠만하면 우리나라 웹서핑만 해라. 그럼 보다 다른 감촉의 인터넷을 즐길수있을 것이다.

 

 

구글크롬의 설치방법은 간단하다. 일단 위에 구글크롬 다운로드 링크를 따라서 다운로드를 받은 후 아래사진 처럼 동의 및 설치에 체크를 하고 버튼만 따라가기만 하면 설치완료 그리고 바탕화면에 구글크롬 프로그램이 깔릴텐데 그걸 예전에 사용했던 인터넷익스플로러처럼 더블클릭해서 인터넷을 사용하면 되겠다.